|
2026-06-22 16:59
조회: 44
추천: 0
본캐를 바꾸고 있었는데블래->환수로 바꾸려고 작업중이었음
근데 분명 난 블래한테는 귀속이랑 지옥에서 벌어오는거만 투자하는 중이었는데 얘가 계속 고대코어 물어오고 무기 붙고 하더니 어느새 4고대(선택 안씀), 무기 25강을 찍음, 방어구도 잘붙어서 레벨이 1780이 됨 근데 환수는 무기 겨우 22강 찍고(재화 다 몰아줌) 고대 하나도 못먹어서 0고대임(랜덤 상자 다 삼) 레벨도 70임 그냥 블래를 계속 해야할까 아니면 그럼에도 환수로 갈아타야할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