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증으로 바꾸면 120점 올라가긴하는데
그럼 7220
3부위 22강 누르면 50점 정도 오를거라 7270
230점을 어디서 두달안에 떼오냐인데
생각나는게 10겁작 말고는 없네;;
코어 젬 관련해서는 건들 생각 없어가지고;
9겁작 있던거 합성해서 만든다쳐도 2개정돈 사야돼
점수 올리기 너무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