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토에서 첫 공증 4초 남았는데 2번째 공증 올라와서 겹치더라
그게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그래서 끝나고 공증 안 겹치게 쓰셔야한다고 말해줬음
그냥 네 라고 대답받고 나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