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05
조회: 2,783
추천: 5
북미서버 정식 로드맵 나옴https://www.playlostark.com/en-us/news/articles/lost-ark-2026-roadmap-part-3
원래 로아온후 몇주뒤에나 겨우 나오던건데 왠일로 일했나 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ai로 번역하고 복붙해서 번역문제가 심각한 로드맵이 됬음 일단 어제 나온 러시아서버 로드맵보단 더 많은 내용이 들어갔음 7월 에기르 익스 낙원 시즌 4 4막 종막 세르카 싱글모드 여름밤축제 이벤트 <- 로아온에서 나온 새로운 마하라카섬은 아닌듯 8월 아브 익스 서버 통합 - 원래 5월에 해야되는거 아마존 대규모 인원감축때랑 맞물려서 별 이상한 이유로 무기한 연기했었는데 결국 8월에 하네 서부서버 2개 동부서버 4개 남미서버 1개 이렇게 남아 있는데 어떻게 더 통합할지 궁금하긴함 9월 모코코 베이스캠프 -> 아마 이게 새로운 마하라카같은데 그럼 여름 이벤을 두번하는거냐 아마존아? 그리고 차원술사 출시..인데 영어명이 Warpweaver, 즉 워프위버로 번역되서 나옴.. 시간관리자는 time manager -> 타임매니저 공간검사는 spatial swordman -> 스페이셜 소드맨으로 번역해서 레딧은 지금 ai로 번역했냐고 불타고 있음 기상술사를 aeromancer -> 에어로맨서로 번역된게 북미라서 레딧유저들은 차원술사 번역을 chronomancer -> 크로노맨서 혹은 처음에 유저들이 번역한 dimentionist -> 디멘션니스트 로 바꾸길 기도하고있음
EXP
7,638
(29%)
/ 8,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Imitations] 타대의 개쓰레기 점화소서, 이번 밸페에 이름 올리겠다.





북미유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