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캐여도 평균은 어느정도 맞아야지
지금 황제는 체급이 그냥 높은거임

저점 낮고 고점 높고 중점이 40% 쯤에 위치해야 고점캐릭이지 대놓고 중간지표도 항상 5위 안에 드는데
걍 체급이 말안되는거임

지금 버스트 지표 끌어올려서 평균 한 25등 되게 해야
고점캐라 보는거지

황제 입문 난이도가 아무리 높은건 인정하는데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결국 순수체급이 높아서 준수하게 뽑힘 그게 북미 지표로 계속 나오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