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계속 컴터키면 모니터 화면이 들어왓다가 꺼짐
모니터전원은 들어오는데 화면이 깜깜무소식
본체 디피 케이블교체했음 동일현상
그러다 시간 좀지나고 뺏다가 다시꼽으면 들어옴
컴터끄고 다음날 반복현상
다른단자동일현상임
지금은 아예 안됨 ㅠㅠ

이렇게 되기전에 언제 갑자기 아래사진처럼 된적 있음
모니터문제인건지 본체인건지 알수가없네..

수리기사부르긴했는데 답답해 일숙도못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