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페온에 맨날 쌀섬 시간만 되면 쌀섬 가면 현금 300원 ㅇㅈㄹ 채팅치고 엘네아드 상주하면서 고스펙 무지성 초대해서 가토 돌아달라 레이드 돌아달라 하는 쌀숭이 한 명 있어서 꼴보기 싫어서 차단했는데 하필 방금 가토에서 차단한 놈 니나브 캐릭 만나네....
게임이 본업인 쌀숭이답게 시작하고 한 20초 뒤쯤 느릿느릿 기어오고 유튜브나 인방 보느라 바쁜지 저달 미르를 기다리는게 아니라 공증을 기다려야 하는 병신같은 플레이 하면서 사람 억장 뒤집어지게 하는데 제발 그 때 신뢰도 생기면 접는다던 말 지켰으면 좋겠음.

+ 서버 다르면 같은 계정인데도 차단 2번 해야되는거 조금 아쉽네...그냥 아이디 단위로 차단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