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라 파인옷에 겁나 짧은 반바지에 크롭수준 상의라 마주보고 밥먹을때마다 배꼽보이고 빤스랑 브라자도 보인적 있음 ; 깡말라서 추위도 많이타는데

사무실 춥다고 에어컨 온도 올리고 싶어함 반대편에 파티션때메 바람 잘 안닿는 직원도 있고 사무실도 햇빛 직빵이라 더워서 에어컨 좀 세게 틀어져있음.. 나도 에어컨 직빵자리라 겉옷 들고 입었다 벗었다하는데 춥다면서 겉옷 들고오지도않아

아 그냥 원래도 좀 멍청해서 싫어했는데 한숨소리부터 혼잣말 콧노래 등등 소음공해도 심하고

나보다 5살은 많은데 일년 후임이라 꼽줄수도없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