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27
조회: 199
추천: 0
ㅇㅂ)어제 눈가루님 버스트 딜빵 같이 갓엇는데![]() 쿤겔 쉬발롬 그만 좀 뛰면 좋겟어요 앞으로 가디언들 크기도 적당히 크면 좋겟구요 밧줄 타고 내려가기 전에 선각자 한 번 갱신하고 탈거 타고 밧줄 타고 내려가서 스페이스바 쓰고 내려서 버프 주기 ㅈㄴ 애매한 맵 크기인 탓에 그냥 선각자 쌓지 말까라고 10번 정도 고민햇습니다. 공팟이면 안 쌓을 듯 물론 전 도화가엿습니다 ![]() ![]() ![]() 실리안 서버 에스더 제외 최초 4T 붓 25강 달성! ![]() ![]() 그려주신 포도맛당근 님 감사합니다 !~!![]() 2025년 02월 08일 하드 3막 무공 퍼클! ![]() ![]() 25년 09월 16일 카제로스 더퍼스트 성불 !!!!!! 눈가루님 감사합니다. 세르카 나이트메어 1일차 클리어 완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그려주신 포도맛당근 님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