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겔 쉬발롬
그만 좀 뛰면 좋겟어요
앞으로 가디언들 크기도 적당히 크면 좋겟구요
밧줄 타고 내려가기 전에 선각자 한 번 갱신하고 탈거 타고 밧줄 타고 내려가서 스페이스바 쓰고 내려서 버프 주기 ㅈㄴ 애매한 맵 크기인 탓에 그냥 선각자 쌓지 말까라고 10번 정도 고민햇습니다. 공팟이면 안 쌓을 듯

물론 전 도화가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