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폿본캐 1, 딜5 계정이였는데 폿 유기때림

6개 다 다른캐릭이라 본캐 폿만 9겁작, 나머진 다 8겁작 해둠.

물론 폿 악세도 최소 상중~상상, 올유각 해뒀는데 투력 5000+임

반면 딜러도 올유각, 상중, 8겁작 해뒀는데 템렙 20 낮고 무강도 훨 낮음에도 4800점임

만약 본캐 보석이랑 바꿔끼고, 강화수치 똑같이 올리면 5700점 되더라

폿은 딜러들 유각 살 돈으로 보석사서 전투력 뻥하면 또이또이 하다는데 이렇게 할거면 진짜 해당 폿 나이스단
아니면 힘들듯.

아랫구간이야 상관 없다고 하기엔 예전처럼 적당히 스펙보는방도 많이 줄었고, 유입들도 언제까지 아랫구간에만 있을건 아니라 이렇게 생각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