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지인이랑 같이 세르카 매칭 처음 가봤는데

2인 파티로 매칭돌렸더니 

모코코딱지 달고있는 2명이 같이 걸려서

"오 모코코다"

하니까 모코코들이 막 공략 보고 와야 하나요?? 하면서 대뜸 죄송합니다 박길래
난 털북숭이 고인물 친구들이 부계정 구라핑 찍는줄 알았는데

톱니바퀴 피하기 패턴 때 가시장판 위 걸어다니는거 보고 진짜구나 싶었음

진짜 매칭 잘만든거같더라
진짜로 복귀가 있더라니까? 전멸을 해도 리트가 안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