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49
조회: 207
추천: 0
어제 세르카 매칭에서 모코코 듀오 만났다어제 지인이랑 같이 세르카 매칭 처음 가봤는데
2인 파티로 매칭돌렸더니 모코코딱지 달고있는 2명이 같이 걸려서 "오 모코코다" 하니까 모코코들이 막 공략 보고 와야 하나요?? 하면서 대뜸 죄송합니다 박길래 난 털북숭이 고인물 친구들이 부계정 구라핑 찍는줄 알았는데 톱니바퀴 피하기 패턴 때 가시장판 위 걸어다니는거 보고 진짜구나 싶었음 진짜 매칭 잘만든거같더라 진짜로 복귀가 있더라니까? 전멸을 해도 리트가 안난다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