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알데바란 지도보면 저렇게 한방에 나오면

새로운 게임 절반수준 만드는거일텐데

이게 인력부족이라고 말할수가있나?

지금 인력들이 다 거기에 들어가서 대가리 쥐어짜고있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