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18
조회: 356
추천: 0
곰수사 이거 왜 묶어?![]() 이번에 싱글돌리는 캐릭 하나 바꿀까말까 고민중 붕쯔 곰수사 유산 셋중에 하나 하게 아무튼 곰수사 세팅이랑 사이클같은거 쫙 알아봤는데 어흥곰 허공에 쓰는것도 있고 찢곰이 주력기고 뭐고 다 알겠는데 저거 묶어서 쓰더라구요? 그러는 이유 있음? 이게 금술아덴을 모으는데 필요해서 묶는다기보다 스킬쿨 한번에 돌아오지않고 나눠서 돌아와서 놀리는 스킬 없게하려는 용도임? 급하거나 헷갈리거나 곧 기믹/컷신하러가서 쿨돌릴수있을땐 묶을필요없는거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