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싱글돌리는 캐릭 하나 바꿀까말까 고민중
붕쯔 곰수사 유산 셋중에 하나 하게

아무튼 곰수사 세팅이랑 사이클같은거 쫙 알아봤는데
어흥곰 허공에 쓰는것도 있고 찢곰이 주력기고 뭐고 다 알겠는데
저거 묶어서 쓰더라구요? 그러는 이유 있음?

이게 금술아덴을 모으는데 필요해서 묶는다기보다
스킬쿨 한번에 돌아오지않고 나눠서 돌아와서 놀리는 스킬 없게하려는 용도임?
급하거나 헷갈리거나 곧 기믹/컷신하러가서 쿨돌릴수있을땐 묶을필요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