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12
조회: 134
추천: 0
창술사 여론에 대한 것과 요구사항계속 말하지만, 지금 창술이 징징거리는건 딜문제가 아니라 구조문제다. 유틸은 좋으며, 딜은 중~중하위권이다. 그렇기에, 아래 3가지만 해줘도 자연스레 딜퍼포먼스 올라갈거 생각한다. 1. 뭉가 스트레스를 없애달라 (or 단타주력기 타수분할해달라) 2. 연가심공(X)를 특정 스킬에만 쓸 수 있게 조정해달라. 3. 연격의 아덴수급량 상승해달라 딱 이거 3개만 알아듣고 바꿔줘도된다는 여론이면, 창술사들 다 아가리한다. 저 3개가 딜이랑 연관되어 있냐? 아니다. 철저한 구조문제다. 그럼 왜 저 3개냐? 이건 다른 직업들 다 있는거다. 우리만 특별취급해달라는게 아니다. 같은 대우해달라는거지. to. 창조쿠들에게 다양한 문제 있는거 안다. 하지만 큰거부터 해결해가야지 작은거 다 들고와서 징징거리면 지금처럼 욕만 쳐먹는다. 적당히 하길 바란다.
EXP
4,472
(18%)
/ 4,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Carpe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