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8 00:56
조회: 1,103
추천: 0
222 1발현 쓰시는 분 계실까요?달2 고대가 떠서 슈차->222 즉발로 넘어가볼까 하는데 쓰러스트 없으면 너무 불편할 거 같아서요
윙스 1발현으로도 아덴 수급 원활한가요?
EXP
1,333
(66%)
/ 1,401
|





Tom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