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스킬 딜 감소하는 대신

프렌지 스윕에 딜이 좀 더 몰빵되어서

232 보다는 특히 222 드드가 수혜를 받은 것 같은데

프렌지에 10겁 주고


232 버리고 222로 갈아탈까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