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0:51
조회: 1,384
추천: 0
이제 붉은날개단 업화 333 쓸수있나?!지금 이렇게 121 쓰고있는데, 333으로 맞추면 올고대란 말이죠... 이러면 333을 쓰는게 맞을려나요 붉은날개단님들? 투력은 지금 6000대긴한데 흠 ![]() ![]()
EXP
52
(52%)
/ 101
|







대그닉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