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4:19
조회: 1,523
추천: 0
고민해봤는데 232드레드가 제일 괜찮은 것 같네요1. 232 vs 222
- 222가 딜이 약간 더 쎈건 맞지만, 쓰러스트의 유무로 인한 유틸 차이를 상쇄할 수 있을 만큼은 아님 - 클리브 보다 Z로 운명키는게 좀 더 편함. (딱히 신경안써도 길로틴 박기전에 운명2스택 채워져 있음) 2. 232 vs 111 - 슈차 유각 쌀먹 빼고는 굳이 차징의 매력을 모르겠다 3. 232 vs 333 - 내가 333 싸이클을 제대로 못 굴린 것 일수도 있지만 허수에서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났음. - 333의 매력은 뇌빼고 굴릴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은데 232 사이클 굴리다보면 생각보다 프렌지 쿨초가 상당히 자연스러워서 그렇게 어렵지 않은 듯 - 딜이 모든 스킬에 분배되어있는 것보다 1~2스킬에 몰빵되는 구조가 더 낫다고 봄 (보석을 포함해서)
EXP
4,157
(39%)
/ 4,401
|





탱알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