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질서 달만 전설이고 나머지가 유물인데.. 질서 달이 리벤지 스피어 딜증 시켜주는 거라 제일 중요하다고 공략본에도 나와있던데 일단 없이 다른거 17포 하고 굴려도 딜..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