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 키세팅은
del 매그
end 더블팡
PnDn 해머
ins 릴파벙

이렇게 사용 중입니다. 지금 세렌 잡고있는데 아무리해도 방향키 쪽에 손이 너무 늦게 가서 가끔 못 엎드리는데 다들 방향키 어떻게 누르시나요? 아니면 숫자패드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혹시 한 손 세팅 알려주실 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