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06
조회: 101
추천: 0
키 관련 질문지금 제 키세팅은
del 매그 end 더블팡 PnDn 해머 ins 릴파벙 이렇게 사용 중입니다. 지금 세렌 잡고있는데 아무리해도 방향키 쪽에 손이 너무 늦게 가서 가끔 못 엎드리는데 다들 방향키 어떻게 누르시나요? 아니면 숫자패드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혹시 한 손 세팅 알려주실 분 있을까요?
EXP
23
(23%)
/ 101
|
블래하는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