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26 18:00
조회: 1,460
추천: 0
챌섭 렌하다가 라라할때마다 역체감 지리는듯그란디스부턴 상성 괜찮다는데 누군 주력기 딸깍하면될걸
여기저기 쫓아다니면서 3분출 갱신해가는게 피로감 지리게 느껴짐 솔직히 공감이 안됩니다 렌은 진짜 모든 직업 상위호환수준이겠다만 라라만큼은 최상위호환인듯. 스킬딜레이도 없는 수준에 족쇄도 없고 극딜 압축마저 더 좋고 쉬움 마냥 유기는 안시키겠다만 리마하는거 말고 라라 사람처럼 바뀔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얘한테 매몰된것만 생각해도 너무 아까운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