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디스부턴 상성 괜찮다는데 누군 주력기 딸깍하면될걸
여기저기 쫓아다니면서 3분출 갱신해가는게 피로감 지리게 느껴짐
솔직히 공감이 안됩니다

렌은 진짜 모든 직업 상위호환수준이겠다만 라라만큼은 최상위호환인듯.

스킬딜레이도 없는 수준에 족쇄도 없고 극딜 압축마저 더 좋고 쉬움

마냥 유기는 안시키겠다만 리마하는거 말고 라라 사람처럼 바뀔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얘한테 매몰된것만 생각해도 너무 아까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