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극딜은 괜찮은데 이 이후로.. 내가 스위칭 했는지.안했는지 가물가물하고
딜하다 극딜 전쯤에 특코터지면 아! 스위칭 안했구나 화나고.. ㅠㅠㅠㅠ 쉽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