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테 18성 4초뚝이라 나중에 22성 갈때 걍 2초 스탯으로 갈아타버릴까도 생각중인데

4초때 엘고연계 딜 > 2초때 엘고연계딜 이긴 할테지만 차이 그 정도로 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