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글 영상을 보면
보스에서는 풀고 사냥에서는 잠궈라

아니다 보스마다 다르다 일부 보스에서는 잠구기도한다
뭐 그런 말이있던데 엄

어케 나누면될까요?
익스우 주차목표로 키우고있긴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