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극 구조가 좀 기괴해서 다 넣는게 생각보다 빡빡한데

비중도 높다하니 이걸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네여

헤카테 바인드는 블스에 감응시키고 있는데

고수분들은 따로 누르시는 편인가여?

그나저나 듀블이 생각보다 뭔가 스킬들이 후딜도 있는편인거 같고
구조도 좀별로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