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점 후 이동 불가능, 자체무적기가 죄다 딜링기

의지로 실관리 하는거 말고는 독방구랑 실 보라,초록낫베기 패턴 겹칠때

자체 무적기가 없어서 쳐맞는거 말고는 할 수 있는게 없음;;

듄켈은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진힐라가 좀 벽이네;

죄다 105% 배율이라 그런가 빡딜하기 쉽지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