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연계는 괜찮아서 섀도어도 괜찮을 줄  알았는데 연계랑은 완전 다르네....
진지하게 나로나 듀블로 자전 고민 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거 섀도어 진짜 보스 돌때마다 접힐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