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24
조회: 51
추천: 0
팬텀 4초뚝으로 타협봐도 될까요진심부캐로 키우고 있는데
보조 엠블 제외하고 한부위당 100억 정도로 템셋 할 생각입니다. 4초 100억 초반 5초 200억 초반 하고, 한 7만후반~8만 초반 견적 보는건데 5초가 좀 과하다는 느낌이 있어서 4초로 타협하는건 어떨까요 21럭/1럭 이렇게 꽉찬 4초 매물 괜찮은게 100억 초반에 종종 올라오더라고요
EXP
4,570
(42%)
/ 4,801
|
프로르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