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챌섭 첨 본캐로키우려는데

한 4-50억 모여서 미트라 레잠바를라했는데

거품가격에바라고 뜯어말려서

블랙보조에 레잠발라서 레에로 써도 무방하려나요

원래는 적당한 레전 두줄 보조 사서 임시로쓰다가

한방에 넘어가는게 좋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