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8 12:42
조회: 1,633
추천: 0
나로 방무 스킬 궁금점에 대해 질문드려요1. 나로 패시브 중에 다크세레니티 라고 몬방30%무시 스킬이 있는데 이거는 스탯창 켰을때 같이 포함되어 있나요? 아니면 실방무 따질때 코강처럼 따로 계산해줘야 하나요? 2. 퍼지에어리어에 결계안의 적 공격력 및 방어력 30%감소도 몬방30%무시랑 같은게 맞나요? |
버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