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메이플 입문하게 된 뉴비입니다
이제 이지 윌 연습모드로 잡아서 아이템버닝 3단계 클리어했습니다
카이는 연습중이고 아마 이번주 내로 카이 잡고 276까지찍을 예정입니다
이번주 보스 어디까지 잡는게 좋을까요
사냥과 보스로 번 미소는 모아놓고 장비구매할까요 아니면 심볼 레벨업에 투자할까요??
챌린저스 티어는 아직 실버이고 패스는 제네시스패스랑 exp패스 구매하였습니다
두서없지만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