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59
조회: 136
추천: 0
(장문?)안녕하세요 이번에 복귀한 연어인데용요약 1. 1~2달뒤에 템값 싸지면 100만정도 질러서 템세팅할 예정. 그때 메소값도 조금은 싸지는지? 2. 템세팅 할 때까지는 사냥하면서 지낼껀데 오디움잡몹들 투킬이 나는 상황. 100억 메소 정도 사서 보무라도 구매해 사냥하는게 나을지 3. 근데 제네패스를 사서 보스도 깨야하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는 상황이라 정리가 필요.. ----------------- 본문 ------------------ 이번 챌섭은 그냥 유니온용으로 다 키워놨구요 본섭에 있는 본캐에 대한 상담입니다. 접고나서 오랜만에 접속해서 보니 남은 부위가 장신구쪽은 에픽/레어 보장악세 둘둘에 무기 피케인, 보무 x , 엠블은 쌍레 위아래2.5줄? 정도 남아있더라구요 방어구쪽은 아예 남은게 없고 아버는 챌섭에다 박아서 대충 옥션에서 작 아무것도 안된 방어구에 유니온 에잠이랑 에디 발라서 9%/공10 맞춰놓고 쓰고있습니다. 일단 모두가 1~2달 뒤에 템값 싸진다고 하니 그때 템세팅하려고 예정중입니다 100만원 정도 질러서 에테르넬 방어구+여명or칠흑 악세 한번에 하고싶은데 지금 100만원 정도 지르면 메소마켓에서 500억 정도 되더라구요? 그때 메소가격도 싸지는지 궁금합니당 또, 템세팅 할 때까지 사냥하면서 지내려는데 오디움 일몹 잡을때 투킬나더라구요.. 그래서 100억 메소정도 사서 보무라도 구매해야 할지도 궁금하구요 또또, 무기가 피케인이라 해방도 해야해서 제네패스도 일단 사놨는데, 지금 이지루시드 까지 잡는상황에서 해방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씁니다... 직업은 히어로구요 전투력은 1600만 나옵니다 너무 두서없이 써서 정신이 없으니 머리말에 선요약 갈겨놓겠씁니다 부디 메잘알 고인물님들 답변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