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키우는 챌섭유저 입니다! 낼 미라클데이라..

앰블 유닉크/에픽 인 상황인데 이걸 올릴지

아니면 80-90억 정도에 미트라 마12 &9 데미지 9or 인트9 정도를 사서 에디셔널을 올려보는게 나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ㅠㅠ 자본은 많이는 없는 상태인데 필요하면 엠블정도에 지를수는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