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6
조회: 157
추천: 0
시드링의 차이가 엄청 심한가요?접었다 요번챌때 복귀해서 본섭에 있는 옜날 썬콜캐릭이라 웨폰i4렙을 끼고있거든요.
근데 유튜브에 20분으로 바뀐 검마 썬콜영상을 보면(영상은 챌섭이긴한데 본섭 내실이 있어서 딸리진않음) 제가 헥환 3.45이고 유튭 썬콜은 헥환 3.15인가 그래요 제가 3000이 높거든요 헥환이. 그래서 당연히 깨질줄알았는데 딜이 모자라더라구요 유튭에 나온 썬콜은 5분남기고 깨는데 딜차이가 엄청 심해요 혹시나 스킬,온오프,시퀀스 뭐 빼먹은거 있나 다 봤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환산점수에 시드링도 포함되는걸로 알고있어서 웨펖을 끼고있음에도 헥환이 높으니 깨지겠지 싶었는데 환산에 포함되는것 외에도 시드링의 차이가 엄청 큰걸까요? 물론 웨펖 1개랑 리레컨티 2개랑의 차이라면 일단 갯수나 비용부터가 엄청난건 알지만.. 일단 컨티때매 평딜부터 차이가 쌓여서 그렇게 되는걸까요? 다른 장비보다 시드링먼저 사줘야할까요?
EXP
27,059
(42%)
/ 28,201
|
초코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