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성 18퍼 가엔링 에디가 지금 레어인데 에디 에픽 주문서를 연합 토큰으로 사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미라클인데 챌섭 코인으로 브론즈 에디셔널 큐브 사서 등업 노리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