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47
조회: 48
추천: 0
템세팅 조언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일단 현재 278렙에 챌섭끝나고도 쭉 달려볼예정입니다
지금 스펙이고 챌섭티어는 아직 플래티넘에 버닝템단계는 5단계입니다 템은 가엔링,에스텔라이어링,데이브레이크펜던트 3개 18성 15%로 이벤트같이활용해 만들어 들고있고 메소는500억정도로 보유중입니다 목표전투력은 5~6천만정도로 생각하고있는데 보완해야될부분이궁금합니다 템을 사는거랑 만드는것중 뭐가더 나을지 산다면 어느부위를 어느정도로 사서 채우는게 지금단계에서 제일 효율이좋을지 잘몰라 고민입니다 조언주시면 감사드릴게요! ![]()
EXP
4,243
(60%)
/ 4,401
|

기흥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