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미하일 294 헥환 7.3 따리 야누스22 어센틱 풀강+탈라8강 상태임
챌섭때 본캐 바꾼다고 아델 281인데  사실 템, 조각2만개는 별로 감흥 없는데
  렙업 ,심볼업 생각에 고민에 빠짐 특히 렙업 ...
스펙업 하면 데티해방 까지 보고 있는데 그냥 체급이 더 좋아지면 좋아졌지 안 좋아질 일은 없으니
그냥 미하일 키우던거나 키울까??? 다른 직업이랑 격차가 진짜 2%만 줄어도 만족인 정도임

 스펙업 하다가 언제라도 템 옮기면 되니까 힘캐 한건데
야누스20이 고민임 ㅋㅋㅋㅋ 미하일 주면 5석펫 30누스 바로 가능인데 
아델로 바꿀때를 대비해서 20 20 나눠서 줘야할지 
진짜 메생을 결정할 선택이라 추천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