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때 쌍레를 띄웠는데 
에디 레전 9퍼 vs 유니크 15퍼 어떤 게 더 값어치 있는 지 궁금합니다.
메소로 두줄 띄울 자신이 없어서 팔고 에디 유니크 15퍼를 다시 살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