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25
조회: 785
추천: 0
레테 검마 3페 어케함?누워서 8초마다 임펠 넣어주고 20쿨 60쿨 돌때마다 넣어주고 극딜 돌면 극딜 넣고 하면 되는거야?
아니 근데 누워도 감자나 땅개나 레이저들이 너무 그지 같이 날라와서 때리는데 어케 해야함..?? 검밑솔만 하다가 검마 최소컷으로 첨우로 잡아보려니까 어려워 죽을 거 같아 제발 나에게 팁을 줘
EXP
933
(33%)
/ 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양이버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