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07
조회: 197
추천: 0
오늘 길드 들어가면 연모에서 노블은 바로 쓸 수 있나요 ?...24시간 지나도 길드 조건에 맞춰서 풀어준다던데..
연모에서는 그냥 24시간만 지나도 노블 쓸 수 있나요 ?.. 아버, 챌보스라도 잡고 싶어요 ㅠ..
EXP
10,760
(20%)
/ 1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부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