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억 관세 주면 대충 28억인데 걍 2.2줄이다 생각하고 미라클 뜨면 에픽만 달아서 6퍼 달고 쓸까 

유레 블랙 보조 보마x30/6/x 3/x/x 있는데 다시 갖다 팔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