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저녁에 스카니아에서 뇌빼고 패스 산 다음에 인벤으로 옮겼다가 캐릭터 입력창에서 제로 뜨길래 클났다싶어서 바로 문의 남겼는데 아직 접수만 뜨네요
나 진짜 바보인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