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달마다 샤타하던 암묵적인 관행이 있어서 이거 지켜지는거면 이번주는 샤타 7월3일 유저들 해방 전에 미라클열거면 이번주를 미라클로 틀어야하는데 이러면 달마다 샤타하던 암묵적인 관행이 깨지게됨 과연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