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찍으면 배율 120퍼인가 나오던데 하긴 해야겠지? 예전이면 무조건 했을텐데 최근엔 다 넘 딜찍이였어서 숙련도 이슈가 생길거 같은... 텔포로 검마하는거 몇년만인데 잘 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