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챌섭부터 시작했는데요
사실 몇년전부터 찍먹은 계속했어서
본섭에도 캐가 좀 있는데
이번에 챌섭 보상으로 유니온 6000 만들면
본섭캐로 이지루시드까진 팰거같은데 이거 주보돌이 해서 메포 바꿔주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시간에 사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