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메붕이들 왜케 착함?
초행이여서 얼탔는데도 
다 봐주네 ㄷㄷ
오히려 격려해주고
메랜이나 옵치 롤이였으면 
"?" , "님 뭐함?" , "초행임?" , "하...."
이지랄 했을텐데
착해 메붕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