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에 일 있어서 보스를 못 가는데

썸머 버프 없이 검마 깨려면 스펙업을 좀 더 해야해서

맘 편히 2인으로 갈지 
그냥 돈 더 써서 1인 어떻게든 할지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