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쫄거나 귀찮아서 검마+칼로스+하세는 포기했는데
이번에 기존 노세돌이들 하세돌이로 바꾸니깐
메멘토골드큐브 수급량이 확 늘어나서 깜짝 놀랐다.

골드큐브 창고에 쌓인것 보면 기분이 좋아진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