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스텟 포스 0렙으로 다른스텟 찍은 1320포스보다 
하이퍼스텟 좀 빼서 포스15 찍어서 1455 찍는게 더 잘잡음? 아케인 피해 10퍼추가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