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할점이나 좋은 의견을 많이 내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게임운영을 욕하거나 새로운 시스템을 요구하는 글들을 보면 웃음이 납니다.

 

이해하기 쉽게 음식가게등으로 비유해서 얘기하면 핵심은 빠뜨리고 음식얘기로 난리가 납니다.

 

글이 무엇을 뜻하는지를 이해할 줄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쉬운걸로 비유해서 말해봐야 못알아들으니 바로 얘기하지요.

 

게임 운영을 하는 것은 게임사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것은 유저들입니다.

 

게임이 망하면 책임이 돌아가는 것은 게임사입니다.

 

어떤방향으로 어떻게 운영할지는 게임사가 할일이고 그것에 대한 책임은 게임사가 집니다. 망하거나 흥하거나

 

유저들은? 자기 입맛에 맞는 게임을 하면 됩니다. 이거 하라고 목줄 메어놓은거 아닙니다.

 

선불정책을 취한것도 아니에요. 해보고 계속 할 게임인지 신중하게 결정해서 캐쉬질하면 됩니다.

 

너희들의 의견이 수렴되지 않는 이유는 너희들에겐 책임감 그 자체가 없기 때문이지요.

 

니들 의견 다 수렴했다가 망하면?  니들은 아무일 없다는 듯이 다른게임 하러 가겠지요 . 뻔뻔한 얼굴을 하고

 

또 다른게임가서 "야야 이거 고쳐 저거 거지같어." 또 이러면서요..

 

 

올해는 병신년의 해라서 그런지.. 그런사람이 많네요..

 

 

PS. 어떤사람들은 이런 병신년의 해에 어울리는 댓글을 달더군요.. 그럼 음식에 똥이 들어갔는데 닥치고먹냐? 라고..

      그건 소송걸면 그 가게 폐업감입니다. 손해배상도 받을수 있어요.. 법대로 하세요.  

      이게임도 무슨잘못을 했는지 법적으로 고소할 것이 있다면 고소하세요. 고소할게 없다면..

      그냥 니들이 멀쩡한 음식가지고 투정하는거에요.. 맘에 드는 음식점 가서 맛난 음식 드세요 투정그만 부리고..

 

 

이 글로도 못알아들으면 어쩔수 없습니다. 그냥 그렇게 살아가는 수밖에요..